트렁크쪽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사진상으로 봐도 엄청난 각도차이가 느껴지실겁니다. 요즘 차박이 유행함으로써 전기차많큼 차박하기 좋은 차량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허나 릴렉션시트 차량경우 2열순정 등판각도로인해 도저히 차박을 할수가 없는 포지션이라 평탄화작업이 필수인 차량중 한 차종이죠 ~
#EV96인승 릴렉션시트 2열 차박 평탄화시공완료된 등판각도입니다.
#EV9 6인승 릴렉션시트 2열 차박 평탄화시공완료된 등판각도입니다.
#EV96인승 릴렉션시트 2열 차박 평탄화시공완료후 ~차박 모드입니다.
2열시트 평탄화는작동은 트렁크쪽 스위치 또는 전면 모니터에서
차박모드가 가능합니다.
#EV9 6인승 릴렉션시트 2열 차박 평탄화시공완료후 ~차박 모드입니다. 2열시트 평탄화는작동은 트렁크쪽 스위치 또는 전면 모니터에서 차박모드가 가능합니다.
평탄화시공을 하는이유는
2열시트 당판각도로인해 차박시 몸이 트렁크쪽으로 흘러내리는
현상으로 불편함이 발생하며 ~
2열등판각도에 맞게 차박킷트를 사용하면 차고높이가 혹보가 되지않아서
실내에서 활동하기 불편함이 발생하기에 ~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것이 평탄화작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마도 가격대비 효율성이 이보다 좋은 작업은 없는듯하네요 ~
평탄화시공을 하는이유는 2열시트 당판각도로인해 차박시 몸이 트렁크쪽으로 흘러내리는 현상으로 불편함이 발생하며 ~ 2열등판각도에 맞게 차박킷트를 사용하면 차고높이가 혹보가 되지않아서 실내에서 활동하기 불편함이 발생하기에 ~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것이 평탄화작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마도 가격대비 효율성이 이보다 좋은 작업은 없는듯하네요 ~
#EV9릴레션시트#차박#평탄화시공#대구평탄화시공전문#대구모터샤인
#EV9 6인승 릴렉션시트 2열 차박 평탄화시공 작업 입니다. 작업 방식은 평탄화시공할 2열 릴렉션시트 탈거후 / 시트 분해 / 리클라인가공 및 리미트센서 제거 / 분해된 시트 조립 및 장착 / 2열릴렉션시트 포지션셋팅순으로 평탄화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작업시간은 릴렉션시트 차량경우 2시간정도 소요되며 / 6인승 스위블시트차량1시간30분 / 7인승차량은 3시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릴렉션시트차량경우 리클라인가공후에도 순정기능 모두사용가능하며 / 평탄화방법은 트렁크쪽 스위치 또는 전방 모니터에서 차박모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