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4렉스턴 2열 #차박 #평탄화시공할~ 작업 차량입니다. 22년도에 한참 작업을 많이했던 차량인데요 ~ G4렉스턴 차량을 오렌만네 시공해보는것 갔습니다.
#G4렉스턴2열#차박#평탄화시공중~
리클라인가공을위해 2열시트 탈거된 모습 입니다.
#G4렉스턴 2열 #차박 #평탄화시공중 ~ 리클라인가공을위해 2열시트 탈거된 모습 입니다.
조수석쪽2열시트 평탄화시공 전 / 후 등판각도 차이 입니다.
조수석쪽2열시트 평탄화시공 전 / 후 등판각도 차이 입니다.
조수석쪽 2열시트 평탄화시공 완료후 ~ 장착된 모습 입니다.
사진에 보는이 시트 각도가 순정상태 등판 각도입니다.
조수석쪽 2열시트 평탄화시공 완료후 ~ 장착된 모습 입니다. 사진에 보는이 시트 각도가 순정상태 등판 각도입니다.
조수석쪽2열시트 평탄화시공된 등판 각도입니다.
조수석쪽2열시트 평탄화시공된 등판 각도입니다.
운전석쪽2열시트 평탄화시공 전 / 후 등판각도 차이 입니다.
2대1 분활시트로 2인승 시트 입니다.
운전석쪽2열시트 평탄화시공 전 / 후 등판각도 차이 입니다. 2대1 분활시트로 2인승 시트 입니다.
G4렉스턴 2열 평탄화시공완료후 ~
평탄화시공된 등판각도와 순정 상태 등판각도 비교 사진입니다.
G4렉스턴 2열 평탄화시공완료후 ~ 평탄화시공된 등판각도와 순정 상태 등판각도 비교 사진입니다.
트렁크 쪽에서 바라본 등판각도 비교 모습 입니다.
사진상으로봐도 ~ 순정상태 등판각도에서는 차박하기 힘든시스템이죠 ~
트렁크 쪽에서 바라본 등판각도 비교 모습 입니다. 사진상으로봐도 ~ 순정상태 등판각도에서는 차박하기 힘든 시스템이죠 ~
G4렉스턴 2열 차박 평탄화시공 완료된 등판 각도입니다.
G4렉스턴 2열 차박 평탄화시공 완료된 등판 각도입니다.
G4렉스턴 평탄화시공 완료후 ~ 차박 모드 입니다.
평탄화시공전과 비교해보면 엄청난 차이가 느껴지죠 ~
아무레도 차량에서 차박은 불편한점이 있습니다.
허나 조금은 불편하더라도 저렴한비용으로 간단하면서도 쉽게 차박을 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수있다면 한번 해볼만하지 않지안을까요 ~
순정상태에서는 2열시트 등판각도가 수평이아니라 어느정도 각도가있기에 차박시 2열시트 각도로인해 트렁크 쪽으로 몸이 흘러내리는 현상으로 차박하기 불편함이발생하며 ~ / 2열시트 등판각도에 맞게 차박킷트를 사용시 차량실내 차고높이가 확보가되지않아서 실내활동에 부편함이발생함고 동시에 ~ 차박킷트자체가 가격이 비싼편이며 무게나 차량에 수납을하고 다녀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가격대비 효율적인 평탄화시공으로 이를 해결하고자하는 작업 입니다.
SUV차량경우 평탄화시공후에도 ~
2열시트와 트렁크사이에 대략 2~3CM정도 높이 단차가 발생합니다.
시트자체 높이를 낮출수는없기에 ~ 어쩔수없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정도 단차는 평탄화보드나 자충매트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기에 ~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SUV차량경우 평탄화시공후에도 ~ 2열시트와 트렁크사이에 대략 2~3CM정도 높이 단차가 발생합니다. 시트자체 높이를 낮출수는없기에 ~ 어쩔수없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정도 단차는 평탄화보드나 자충매트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기에 ~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