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그렌져IG 조수석 전동시트 경우 ~ 틸트(시트높낮이) 기능이 없는 차량이라 ~ 평탄화시 2열시트밑판과 겹치는 구간이 발생하기에 시트구김이 조금 발생합니다. 다른 전동시트 차량보다는 겹처지는 구간이 그리 크지않아서~ 시트구김이 적기는하지만 그래도 시트구김이 발생하기에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그렌져IG 운전석 전동시트 리클라인가공을 위해서 시트 탈거된 모습 입니다.
운전석 전동시트또한 조수석전동시와 동일한 방식으로
평탄화작업이 이루어집니다.
그렌져IG 운전석 전동시트 리클라인가공을 위해서 시트 탈거된 모습 입니다. 운전석 전동시트또한 조수석전동시와 동일한 방식으로 평탄화작업이 이루어집니다.
#그렌져IG운전석 전동시트 평탄화시공 완료된 모습입니다.
운전석 전동시트경우 틸트(시트 높낮이) 기능이 있어서 ~
2열시트 밑판과 겹처지는 구간없이 깔끔하게 평탄화가 이루어집니다.
보통 운전석 전동시트는 틸트기능이 왠만하면 있기에 평탄화가 깔끔하게 이루어집니다.
운전석 전동시트경우 틸트(시트 높낮이) 기능이 있어서 ~ 2열시트 밑판과 겹처지는 구간없이 깔끔하게 평탄화가 이루어집니다. 보통 운전석 전동시트는 틸트기능이 왠만하면 있기에 평탄화가 깔끔하게 이루어집니다.
대구 승용차 차박 평탄화시공은 대구 모터샤인이 전문입니다.
보통 현대/기아차량은 왠만하면 작업 가능하며 ~
간혹 시공이 안되는 차량또한 분명히 있기에 ~
업체에 상담후 작업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렌져IG 차박 평탄화리클라인 시공
(운전석 / 조수석 전동시트 차량)
승용차량중에 평탄화시공을 가장 많이 하는 차종이 그렌져IG / HG /더뉴그렌져 차량입니다. 그렌져차량이 시트포지션이 앞뒤 이동공간이 넓어서 작업시 2열시트와 겹처지는구간이 적은 차량이라 평탄화 작업후에도 퀄리티가 가장좋다고 볼수있죠 ~ 이번차량은 조수석 전동시트에 시트 높낮이 기능이 없는차량이라 2열시트와 어느정도 겹처지는 구간이 발생하지만 다른차량에비해 미비하기에 시트구김이 적은 차량 입니다. 전동시트 경우 시트높낮이(틸트)기능이있는차량은 시트 구김없이 깔끔하게 평탄화가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