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 . U .V ♤ ----/★ S.U.V 차박평탄화시공
#신형싼타페mx5 #2열 #차박 #평탄화시공 작업 입니다.
모터샤인 강프로
2025. 5. 16. 16:42
안녕하세요.
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
신형 싼타페mx5 5인승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
#신형싼타페mx5 2열 차박 평탄화시공 작업 입니다.
작업방식은
평탄화시공을위해서 2열시트 탈거 /2열시트 리클라인
가공작업을위해 시트분후 /시트양쪽리클라인가공 / 분해된 시트조립 및 장착순으로
평탄화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작업시간은
평탄화시공할 싼타페차량입고부터 2열평탄화시공까지
대략 ~ 2시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보통 승용차량경우 1시간정도작업시간이소요되며 ~ suv차량경우 2시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차량에 평탄화시공을 하는 이유는
차박을하기위한 목적이며 ~
차박시 2열시트 등판각도로인해 몸이 트렁크쪽으로 흘러내리는 불편함이 발생하며 ~
2열시트 등판각도에맞게 차박킷트를 사용시 차고높이가 확보가되지않아서
실내활동이 제한적이기에 이를 해결하고하는것이 평탄화작업 입니다.
2열시트 평탄화시공후 평탄보드를 활용하면 차박할수있는
공간이 2m이상 확보가되기에 차박에는 평탄화작업이 필수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신형싼타페mx5 2열 차박 평탄화시공할 ~ 작업 차량입니다.
평탄화시공시 작업방식이나 사용방법등을 설명드리고 ~
신차 차량경우 평탄화시 등판시트와 밑판시트가 서로 눌리면서
평탄화가 되기에 시트에 구김이나 주름이 갈수도있음을 말씀드리고 시공하게되었습니다.
2열시트 리클라인 가공을위해 탈거된 모습 입니다.
조수석쪽 2열시트 평탄화시공 완료된 등판각도입니다.
조수석쪽 2열시트 평탄화시공완료후 시트장착 ~
평탄화시공된 등판각도와 순정상태 등판각도 비교 사진 입니다.
운전석쪽 2열시트 평탄화시공 전 / 후 등판각도 비교 사진입니다.
신형싼타페mx5 2열 평탄화시공완료후 ~
평탄화시공완료된 등판각도와 순정상태 등판 각도 모습 입니다.
트렁크쪽에서 바라본 모습 입니다.
2열순정시트 등판각도에서 차박시 어느정도 각도가있기에 ~
그로인해 몸이 트렁크쪽으로 흘러내리는 불편한 현상이 발생됩니다.
신형싼타페mx5 2열 평탄화시공완료된 등판 각도입니다.
다른suv차량보다는 2열과 트렁크사이에 단차가 거의 없는 차량이라 ~
차박시 보강작업 없이도 충분히 편하게 차박이 가능한 차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