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 . U .V ♤ ----/★ S.U.V 차박평탄화시공
#올뉴렉스턴 #2열 #차박 #평탄화시공 #대구모터샤인
모터샤인 강프로
2025. 6. 27. 12:23
안녕하세요.
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
올뉴렉스턴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
#올뉴렉스턴 2열 차박 평탄화 시공작업 입니다.
작업방식은
평탄화시공할 2열시트 탈거후 / 리클라인가공을 위해서 2열시트 분해 / 2열시트 양쪽 리클라인가공
/ 분해된 시트 보립 및 장착순으로 평탄화시공이 이루어집니다.
작업시간은
보통 SUV차량경우 2시간 / 승용차량경우 1시간 30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SUV차량에 평탄화시공을하는이유는
1) 차박을 목적으로하는 작업이며
2) 차박시 2열시트 등판각도로인해 몸이 트렁크쪽으로 흘러내리는 불편한 현상이발생되기에
평탄화시공으로 이를 해결하는 시공이며
3) 2열등판각도에 맞게 차박킷트를 사용시 실내 차고높이가 확보가되지않아서
실내활동에 제한적이기에 이런불편한점을 해결하고자하는것이 평탄화시공입니다.
#올뉴렉스턴 2열 차박 평탄화 시공할 ~ 작업 차량입니다.
올뉴렉스턴 2열시트 평탄시공을위해 차량에서 시트 탈거된 모습 입니다.
2대1 분활시트로 ~ 2열시트 양쪽리클라인가공을 하기위해서는
시트탈거는 필수작업 입니다.
올뉴렉스턴 조수석쪽 2열시트 평탄화시공 전/후 등판각도 차이 입니다.
조수석쪽 2열시트 평탄화시공후 ~ 시트장착 평탄화전 순정 등판각도입니다.
조수석쪽 2열시트 평탄화시공완료후 ~ 평탄화된 등판각도입니다.
운전석쪽 2열시트 평탄화시공 전 / 후 등판각도 차이 입니다.
올뉴렉스턴 2열평탄화시공완료후 ~ 평탄화시공된 등판각도와
순정상태 등판각도 비교 모습 입니다.
트렁크쪽에서 바라본 모습 입니다.
다른차량에비해 렉스턴차량이 순정상태에서는 등판각도가 상당히 서있는 상태여서 ~
순정상태에서는 도저희 차박을 할수없는 시스템입니다.
올뉴렉스턴 2열 차박 평탄화시공 된 등판각도입니다.
차박평탄화시공후 ~ 차박 모드입니다.
렉스턴차량경우 2열시트가 앞/뒤로 이동되지않고 고정식이라 ~
차박시 1열시트에 걸처서 사용되는 평탄보드를 활용하면 좀더 넓은공간을
활용하실수있습니다.
모든차량이 2열 평탄화시공후에도 ~
2열시트와 트렁크(3열)과 높이단차가 발생합니다.
대략 평균적으로 2~3CM정도 단차가발생하니 작업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