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량이나 /suv차량에 평탄화시공을 하는이유는 차박을하기위한 목적이며 ~ 차박순 정정등판각도로인해 몸이 트렁크쪽으로 흘러내리는 불편한 현상이 발생되며 ~ 순정등판각도에 맞게 차박킷트를 사용시 차고높이가 확보가되지안아서 실내 활동이 제한적이기에 이를 해결하고자하는것이 차박 평탄화시공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올뉴렉스턴 2열 차박평탄화 시공완료된 등판각도입니다.
올뉴렉스턴 차박평탄화시공 완료후 차박 포지션 입니다.
렉스턴차량경우 2열시트가 앞/뒤 이동이 안되기에 ~
1열에 걸처서 사용하는 평탄보드를 활용하면 좀더 넓고 편하게 차박이 가능합니다.
차박시 참고하시면 좋을듯하네요~
사진에 보시는것 처럼 차박평탄화시공후에도 ~
2열과 트렁크사이에 높이 단차가 대략 2~3cm정도 발생하기에 ~
시트차체 포지션을 낮출수가없어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모든suv차량이 발생하는 현상이며 ~ 단차는 차량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평탄화의뢰시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됩니다.
올뉴렉스턴 차박평탄화시오 완료 ~
#승용차#suv차량#차박#평탄화시공전문#대구모터샤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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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뉴렉스턴 2열 차박 평탄화시공 작업 입니다. 작업 방식은 평탄화시공할 2열시트 탈거후 /2열시트 양쪽리클라인가공을해서 시트분해 / 양쪽리클라인가공 / 분해된 시트조립및 장착순으로 평탄화시공이 이루어집니다. 작업시간은 평탄화시공할 작업차량입고부터 시공완료까지 대략 2시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보통 suv차량은2시간 / 승용차량은 1시간~30분 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승용차량이나 /suv차량에 평탄화시공을 하는이유는 차박을하기위한 목적이며 ~ 차박순 정정등판각도로인해 몸이 트렁크쪽으로 흘러내리는 불편한 현상이 발생되며 ~ 순정등판각도에 맞게 차박킷트를 사용시 차고높이가 확보가되지안아서 실내 활동이 제한적이기에 이를 해결하고자하는것이 차박 평탄화시공이라고 보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