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타 차량 작업 ♤ --/★ 승용차 작업

2006년식 sm5 임프전동시트이식 # 대구 모터샤인 # 가죽시트 #리무진시트#열선시트시공전문

모터샤인 강프로 2016. 11. 1. 10:15

안녕하세요.

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제 날씨가 온전한 겨울날씨네요.

가을이 사라지고 없는 느낌~~~

 

 

다들 건강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번 작업차량은 2006년식 sm5 차량입니다,

외관보고 sm7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차주분이 외형개조를 하셨네요 !

 

 작업할 내용은 임프차량 전동시트 이식작업 입니다.

만 만 하게 봤다가 큰코다친 경우입니다,ㅋㅋ 운전석시트 ims기능으로 고생점 했습니다,

 

 

2006년식 sm5  에 임프차량 전동시트 이식 작업 완료된 사진입니다,

순정베이지색상보다 검정색이 더 ~ 잘어울리는것 같네요*^^*

 

 

운전석 조주석 임프 전동시트로 개조 이식 작업 완료된 사진입니다.

 

 

2006년식 sm5  임프차량 정동시트 이식시공 조주석 쪽 시트입니다,

중고로 시트 잘사오신것 같습니다, 시트가 새것처럼 아주 깨끗하네요^^*

 

 

대구모터샤인 동구 신천동 신천역 네거리에 있습니다.

 

그랜카니발협력업체 # 올뉴카니발패밀리 협력업체 # 대구모터샤인

 

대구모터샤인은 신차 탁송시 신차검수부터 작업후 출고까지 최선을다해서 작업하고있습니다.

제네시스DH 순정옵연업글 (고스트도어 # 파워트렁크 # 후측방경보 # 어라운드뷰등등)

제네시스G80 순정옵션업글 (고스트도어 # 파워트렁크 # 후측방경보 # 어라운드뷰등등)

제네시스EQ900 순정업글 (고스트도어 # 파워트렁크 # 후측방경보 # 어라운드뷰등등)

K9 순정옵션업글 (고스트도어 # 파워트렁크 # 후측방경보 # 어라운드뷰등등)

대구 동구 신천동 19-1번지

(010-3895-3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