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 A N I V A L ♤ --/★ All New CaNiVaL 

올뉴카니발 (아트원 커텐장착) 대구 모터샤인

모터샤인 강프로 2014. 11. 3. 13:48

 안녕하세요. 대구 모터샤인입니다.

올뉴카니발 아트원 커텐장착하였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

올뉴카 커텐장착시 기존 커텐은 사용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외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트렁트 장착후 사진입니다. 하대 마감제가 수전사라서그런지 고급스럽네요.

커텐 장착후 실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대체적으로 커텐 장착해보니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어느정도 가격대가 30만원 중후반대면 좋을련많 ㅋㅋㅋ

트렁크쪽 빼고는 대체적으로 순정처럼 딱 맞아들어갑니다.

제품의 컬리티는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말해드리고싶습니다.

트렁크쪽이 조금 뜨는것만 빼고는요 ㅋㅋ

이상 올뉴카 커텐 작착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