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 23

#신형K8가솔린 #모빌하임 #엠보바닥장판 시공입니다.

안녕하세요.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신형 K8가솔린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신형K8가솔린 #모빌하임 #엠보바닥장판 시공입니다. 작업 방식은K8전체바닥장판시공을위해서 실내 시트 및 내장부품들 탈거후 / 바닥장판 밑면이 벨크로타입으로되어있어 본드시공없이 시공이됩니다.2열부터 ~ 1열까지 실내 전체시공이되는 재품 입니다. 작업시간은전체바닥장판 시공할 K8작업차량 입고부터 시공완료까지 대략 3시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이번 작업 차량은 업무용이아닌 자가로 운행되는 차량이라 ~ 조금 고가의 바닥장판을 시공하게되었습니다. 엠보바닥장판의 장점은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물질이나 손상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하것이 1순위이며 ~엠보바닥장판의 디자인이나 패턴이 고급스러워서 차량실내 분위기를 조금더 고급지게 보이는것..

#K5택시 #전체바닥장판 시공입니다.

안녕하세요.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K5택시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K5택시 #전체바닥장판 시공입니다. 작업 방식은영업용차량이라 전체바닥장판시공할 소재는 래자소재의 장판을 시공할겁니다.전체바닥장판시공을 위해서 실내 시트 및 내장 부품들 탈거후 래자소재의 전체바닥장판과 차량 바닥에 접착력을 높이기위해 2중으로 본드시공후 바닥장판시공이 이루어집니다. 작업시간은전체바닥장판시공할 작업차량입고부터 시공완료까지 대략 2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차량마다 시공에들어가는 소재에따라 작업시간은 조금씩 차이가있으며 ~보통 승용차량경우 2시간 /SUV차량이나 승합차량경우 4시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늘작업할 택시차량은 보통 가격대비 기능과 가성비좋은 래자소재의 바닥장판을 주로사용하고있으며 ~래자소재 시공시 단..

#그렌드카니발11인승 #4인승 구조변경 시공입니다.

안녕하세요.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그렌드카니발13년식 11인승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그렌드카니발11인승 #4인승 구조변경 시공입니다. 작업 방식은변경하고하자하는 인승을 선택하셨으면 / 차량등록증 및 운전면허증을 사진찍어서 문자로 보네주셔도 되구요 ~ 상담받으시면서 직접 가져오셔도 됩니다. 변경하고자하는 인승 서류를 신청한후 ~ 보통 7일 전후로 인승변경 승인이 나오며 ~승인받은 날로부터 한달이네에 매장에 오셔서 차량 작업후 / 자동차검사확인 받으면 저희 모터샤인에서 하는 작업은 마무리가됩니다.차후 승합에서 스용으로 변경이되기에 ~ 차량검사후 한달이네에 차량 번호판 및 차량등록증을 변경해주시면됩니다. 작업시간은 인승변경승인까지 대략 7일 전후로 결과가 나오며 / 그전까지는 차량을 운행하시고..

#팰리세이드8인승 #2열차박 #평탄화시공 작업입니다.

안녕하세요.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팰리세이드8인승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팰리세이드8인승 #2열차박 #평탄화시공 작업입니다. 작업 방식은평탄화시공할 2열시트 탈거후 / 리클라인가공을위해서 시트분해 / 2열시트 양쪽 리클라인가공 / 분해된시트 조립및 장착순으로 평탄화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작업시간은평탄화시공할 팰리세이드차량입고부터 2열 2대1분활시트 평탄화시공까지 대략 2시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SUV차량 평탄화시공하는 이유는 차박을 목적으로했을때 시공하는 작업이며 ~차량에서 차박시 순정2열등판각도가 수평이아닌 어느정도 각도가있기에 ~차박시 몸이 트렁크쪽으로 흘러내리는 불편함이 발생하며~2열 등판각도에맞게 차박킷를 사용시 차고높이가 확보가 되지않아서 실내활동에 제한이있기에 이를 해결하고..

#올뉴K7 조수석 전동시트 차박 평탄화시공 입니다.

안녕하세요.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올뉴K7차량입니다. 작업 내용은#올뉴K7 조수석 전동시트 차박 평탄화시공 입니다. 작업 방식은 #평탄화시공할 조수석 전동시 탈거후 / 리클라인가공을 위해서 시트 분해 / 조수석 전동시트 양쪽 리클라인가공 / 시트 리미트센서제거 / 분해된 시트 조립 및 장착순으로 평탄화 시공이 이루어집니다. 작업시간은평탄화시공할 차량입고부터 시공완료까지 대략 30분정도 소요되며 ~승용차량 량쪽기준으로 40분 /SUV차량경우 대략 2시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번 작업 하는 올뉴K7경우 조수석 전동시트 기능에 틸트(시트 높낮이)기능이 있는차량이라 ~ 평탄화시 2열 밑판시트와 겹처지는 구간이 없어서 시트 구김없이 깔끔하게 평탄화가 이루어집니다.     #올뉴K7 조수석 전..

#쏘나타디엣지 #택시차량 #전체바닥장판 시공입니다.

안녕하세요.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쏘나타 디엣지 택시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쏘나타디엣지 #택시차량 #전체바닥장판 시공입니다. 작업 방식은#쏘나타 디엣지택시차량에 시공할 전체바닥장판은 래자소재의 장판으로 시공되며전체바닥장판시공으로 위해서 차량실내 시트 및 내장 부품들 탈거후 ~ 래자소재의 전체바닥장판에 본드시공후 / 차량실내 바닥면에도 본드시공최대한 접착력을 높이기위해서 2중으로 본드시공후 바닥장판시공이 이루어집니다. 작업시간은 전체바닥장판시공할 쏘나타 택시차량입고부터 ~ 시공완료까지 대략 2시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전체바닥장판 소재는 크게 3가지종류가 있으며 저가형인 래자소재 / 엠보싱계열에 바닥장판 / 요트바닥으로 나뉘어집니다. 택시차량은 보통 래자소재로된 재품을 많이사용하고있으..

#KA4카니발페이스리프트 #코토시즌3 #일체형루프박스시공 및# AG오토그렌드 앞/뒤 바디킷 시공입니다.

안녕하세요.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 차량은KA4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KA4카니발페이스리프트 #코토시즌3 #일체형루프박스시공 및 # AG오토그렌드 앞/뒤 바디킷 시공입니다. 작업방식은일체형루프박스경우 코토전용 브라켓 (전방 /중앙 / 후면) 장착후 / 일체형루프박스를 고정 브라겟에 장착 전용 브라켓과 루프박스 고정은 총11군데 고정함으로 시공이 됩니다. AG오토그렌드 앞뒤 바디킷경우전면 바디킷경우 차량바디와 오차없이 생산된 재품이여서 양쪽상단 부분에 피스작업으로 고정이되며 ~ 전면그릴망또한 피스작업으로 고정이됩니다.후면또한 바디킷 자체에 머플러팁이 장착되어나온 재품이기에 별도로 타공없이 피스작업으로만 장착이 가능합니다. 후면바디킷경우 연장 머플러팁시공으로 머플러레서 나오는 열..

#올뉴카니발9인승 #엠보바닥장판시공 및 #2열래일12CM연장#운전석 시트커버교체 시공입니다.

안녕하세요.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올뉴카니발9인승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올뉴카니발9인승 #엠보바닥장판시공 및 #2열래일12CM연장 #운전석 시트커버교체 시공입니다. 작업시간은 올뉴카니발 작업차량 입고부터 ~엠보바닥장판3시간 / 래일가공1시간 /운전석 시트교체 30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작업 방식은 엠보다박장판시공은바닥장판시공을위해서 실내 시트 및 래일탈거후 ~벨크로타입에 엠보바닥장판이라 별도의 본드시공없이 시공가능하며 ~ 바닥면과 흡착력이 좋아서 시공후에도 들뜨는곳없이 깔끔하게 시공되는것이 장점입니다. 2열래일12CM연장시공은 기존2열래일에 고정스토퍼를 제거후 / 홀가공으로 2열시트가 12CM뒤로 이동가능하록시공되는 작업 입니다. 운전석 시트경우 엉덩이 부분이 많이 손상이되어 순정..

#K5택시 #전체바닥장판 시공입니다.

안녕하세요.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K5택시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K5택시 #전체바닥장판 시공입니다. 작업방식은K5작업차량에 시공할 전체바닥장판은 래자소제의 장판으로시공할계획이며 ~래자소제의 바닥장판시공은 필수적으로 본드시공이 들어가며바닥장판 및 차량 바닥에 2중 본드시공으로 접착력을 높여 시공하고있습니다. 작업시간은 전체바닥장판시공할 K5입고부터 작업 완료된까지 대략 2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영업용으로 출시된 차량은 대부분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래자소제의 바닥장판을 대부분 시공하고있며 ~ 바닥장판을 시공하는 이유는요즘 출시된느 영업용 차량은 일반 승용차 개념으로 출시되기에 바닥장판없이 출시되어 외부에서 시공을 많이들하고있습니다.차량운행시 외부에서 들어오는 오염물로인해 차량을 보호하는 개념..

#그렌져IG 차박 평탄화리클라인 시공입니다.(운전석 / 조수석 전동시트 차량)

안녕하세요.대구 모터샤인 입니다. 이번 작업차량은그렌져IG 차량입니다. 작업내용은#그렌져IG 차박 평탄화리클라인 시공입니다.(운전석 / 조수석 전동시트 차량) 작업방식은평탄화시공할 운전석 /조수석 전동시트 탈거후/ 리클라인 리미트센서 제거 /시트양쪽 리클라인가공 / 분해된 시트조립 및 장착순으로 평탄화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작업시간은그렌져IG처럼 승용차량경우 양쪽기준으로 40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되며 ~SUV차량은 2시간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승용차량중에 평탄화시공을 가장 많이 하는 차종이 그렌져IG / HG /더뉴그렌져 차량입니다.그렌져차량이 시트포지션이 앞뒤 이동공간이 넓어서 작업시 2열시트와 겹처지는구간이 적은 차량이라 평탄화 작업후에도 퀄리티가 가장좋다고 볼수있죠 ~이번차량은 조수석 전동시트에..